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아뜰리에

비오는 날은 실내에서!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토레 Ettore] 리뷰 본문

날씨

비오는 날은 실내에서!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추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토레 Ettore] 리뷰

Koster J 2020. 5. 8. 00:44

 

 

 

안녕하세요 [아뜰리에] 입니다 😊

 

 

최근 한 주간 날씨가 급격히 더워졌는데요, 점차 하늘이 흐려지더니

이번 주말엔 비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ㅠㅠ

비 오는 날에 약속이 있다면 여기저기 밖을 돌아다니기보다

역시 복합쇼핑몰과 같은 실내 시설이 쾌적하고 편하죠~

여러분들 가운데 비가 오는 이번 주말 약속이 있는 분이 계시다면

신세계 센트럴 시티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파미에스테이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신세계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토레 Ettore]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진짜 너~무 배고파서 오래 고민할 겨를 없이

그냥 보이는대로 가게 된 곳이었는데 뜻밖의 맛집이었어요.

 

 

 

- 메뉴 -

 

 

출처_네이버 검색_에토레

 

 

포스팅할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사진 상태가 그닥,, 좋지 못해요 ㅠㅠ

메뉴보드 사진은 못 남겨서 검색해서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메뉴들만 기억을 되살려 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ㅎㅎ

 

 

 

Ettore Arancini 에토레 아란치니

 

출처_아뜰리에

 

출처_네이버 이미지_에토레

 

 

아란치니는 겉보기에 평범하지만

반을 갈라보면 대왕 미트볼을 감싸고 있습니다.

쌀의 비율이 적고 미트볼을 감싸기 위해

보통의 아란치니보다 밥알을 훨씬 밀도 있게 뭉친 뒤에

튀겨낸 것으로 보입니다.

그냥 먹어도 간은 약하지만 맛있어요ㅎㅎ

겉은 바삭 + 철판에 누른 밥을 먹는듯한 식감이에요.

결론: JMT

 

아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토마토 퓨레도 전혀 달거나 짜지 않고

토마토 고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려서 잘 어울리고 정말맛있었어요.

비주얼 면에서도 만족스럽고 맛도 좋아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가격: 15.0

 

 

 

 

Crispy Potatoes 크리스피 포테이토

 

 

출처_아뜰리에

 

작은 알감자를 짓눌러 겉을 시즈닝한 뒤 바삭하게 튀겨낸 메뉴입니다.

베이컨 플레이크도 곁들여 먹을 수 있어요~

소스는 흰색의 갈릭 소스 & 할라피뇨 머스터드였나..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보기보다 엄청 바삭하고 적당히 짭짤해서

입에 넣자마자 이미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소스와 궁합도 좋았어요!

주문하길 증맬루 잘했다,,,

 

가격: 12.0

 

 

 

 

 

Bolognese 볼로네제

 

출처_아뜰리에

 

 

클래식한 비주얼과 맛의 펜네 볼로네제였어요!

클래식이 찐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

고기는 누린내가 없으면서도 적당히 향이 있어

무게감 있는 동시에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소스의 간도 적당하고,

적당히 익혀 나온 펜네는 식감이 살아있어 먹기 좋았습니다.

양도 부족하지 않게 잘 나왔어요!

 

가격:23.0

 

 

 

 

최근에 간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가 너무 있어요.

이탈리안답게 디저트메뉴에 젤라또도 있고

티라미수와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로 마무리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식사하게 된다면 티라미수까지 맛보고 와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이탈리안 플레이트와 함께 풍미 가득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D

 

 

 

 

위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1F

지번: 반포동 118-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