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아뜰리에

잠실 롯데타워 PECK: 분위기 내야하는 기념일에 가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본문

기분

잠실 롯데타워 PECK: 분위기 내야하는 기념일에 가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kikinaif 2020. 5. 12. 16:27

 

안녕하세요 [아뜰리에]입니다 :)

 

지난 주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같은 가족 행사가 많이 있었죠! 다들 잘 쉬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어버이날을 맞아서 정말 오랜만에 부모님께 저녁을 사드렸었는데요

음식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정말 괜찮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잠실 롯데타워 에비뉴엘 6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PECK입니다

 

 

 

 

 

PECK 월드타워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층

매일 11:00 - 20:30

02-3213-2615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62036

 

네이버 예약 :: PECK(팩)월드타워점

국내 최초로 이탈리안 정통 요리를 선보이는 Al PECK 레스토랑은 밀라노 PECK 의 명성 그대로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최상의 식재료를 선택하고 PECK 의 철학과 지식을 공유하여 최고의 �

booking.naver.com

 

 

PECK 월드타워점은 밀라노 미식가들의 성지인 Golurmet Market 'PECK' 을 그대로 서울에 옮겨놓은 프리미엄 Grocerant 브랜드입니다. 130년의 전통을 자랑하며 전 세계에 25개 지점을 지닌 PECK은 오랜 역사를 지닌만큼 차별화된 레시피로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생면을 뽑아내고, 밀라노에서 직접 레시피에 대한 교육을 받고 오는 등 여기 월드타워점에서도 밀라노 본점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것 같습니다. 매장에 가보면 왼쪽에 도시가 보이는 뷰있는 테이블들이 몇개 있고 그 오른쪽에 실내 테이블, 그 오른쪽으로 카페와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식료품점에서는 흔하게 접하지 못하는 소스와 와인들을 팔고 있어서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뷰가 좋은 테라스 테이블은 예약을 안하면 앉기 힘들다고 하는데 저희는 운이 좋아서 앉았었네요ㅎㅎ

 

 

저희는 카프레제 샐러드,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그리고 양갈비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식전빵을 주시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빵 자체는 그냥 바게트같은데 어떻게 구운건지 식감이 정말 좋아서 한 번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ㅎㅎ... 주문한 음식을 한번에 다 테이블이 올리기 힘들어서 샐러드를 먼저 준비해주시고 다 먹으면 나머지를

주신다고 해서 카프레제 샐러드를 먼저 먹었는데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토마토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가고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건데 비록 저는 치즈를 못 먹어서 치즈를 빼고 먹었지만 그래도 바질 향이 좋아서 잘 먹었습니다.

(TMI: 유제품을 못 먹는 저는 주위에서 많은 안타까움과 동정을 받지만 저는 괜찮습니다....아마도요......)

 

다 먹으니까 나머지 음식들을 다 세팅해 주셨는데요, 보통 가격대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항상 양으로 배신을 당했던 기억이 많았던 터라 양적으로는 많은 기대를 안했는데 양이 생각외로 한 명씩 먹기 적당해서 조금 놀랐어요

까르보나라, 토마토 파스타, 리조또 다 익숙하면서 무언가 신기한 향? 못 먹어봤던 느낌이 조금씩있어서 그것도 재밌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특히 양갈비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쏙쏙 빠지는 마늘이랑 아삭한 아스파라거스에

정말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백화점 명품관답게 뷰도 좋고 분위기도 고급스러운 식당이지만 그렇게까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특이하면서 맛있는 유럽식 음식들.

분위기를 내야하는 기념일에 정말 잘 어울리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특별한 일 있을 때마다 몇 번 갈거 같네요!

 

 

012
양고기스테이크, 카프레제 샐러드, 까르보나라

 

오늘은 잠실 월드타워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PECK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음에도 유익한 콘텐츠들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

Comments